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은 여행이나 출장, 나들이 중 발생한 상해 질병 등 신체 사고를 비롯해 휴대 물품 손해, 타인 배상 책임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을 뜻합니다. 아래에서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장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은 두 가지 종류로 분류됩니다. 든든플랜과 안심플랜으로 구분되며, 두 가지 중에서는 든든플랜의 보장 금액이 더 높습니다. 든든플랜은 상해 시 10만 달러까지, 긴급구조나 송환 시 5만 달러까지 지원하며, 코로나 19 이후로는 코로나 19까지 포함하여 해외의료비 질병 금액을 10만 달러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항공기 결항이나 지연이 4시간 이상 될 시, 수하물 6시간 이내 지연 도착 시 50만 원을 보상하며 항공수하물 파손, 분실, 도난이나 휴대 물품 도난, 파손 시 100만 원을 보상합니다. 배상 책임 5천만 원에 상해사망, 후유장해 3억, 질병 사망과 고도 후유장해 5천만 원까지 보장의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긴급 귀국 시에는 30만 원, 식중독으로 입원을 할 시 위로금이 50만 원 지원되며 여권 분실 시 6만 원, 특정전염병 치료 위로금도 50만 원 지급됩니다. 항공기 납치 시에는 140만 원 보장되며 국내 의료비 특약은 실비 가입 시 중복이 되지 않으니 실비가 이미 있는 분들은 굳이 국내 의료비 관련한 내용은 특약으로 넣지 않아도 됩니다.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험료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험료는 3박 4일을 기준으로 하고, 국내 의료비 특약을 뺀다고 가정하면 35세를 기준으로 안심플랜은 7,840원, 든든플랜은 22,720원입니다.

가입은 생후 만 6개월~80세까지 폭넓게 가입 가능하며 가입 연령과 여행 기간에 따라서 보험료는 달라집니다. 이 부분은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가입 전에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본인 기준에 걸맞게 보험료 계산을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