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예전에는 졸업한 고등학교의 행정실 또는 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해야 고등학교 졸업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고등학교 졸업증명서를 포함해서 초등, 중등 졸업증명서 인터넷 발급은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 즉시 바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직접 동사무소에 가거나 동사무소 내 무인발급기에서 신청해도 됩니다.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면 검색란에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입력 후, 신청 서비스에서 초중등학교 졸업(예정) 증명 발급을 누릅니다. 초중등학교 졸업(예정) 증명 발급 서비스는 초등, 중등, 고등학교 졸업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학교 검색을 누르고 교육청과 학교명을 검색하면 졸업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입력시에는 학교명 전체를 입력해야 검색되며 수령 방법은 본인 출력, 전자문서 지갑, 제 3자 제출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로 저장 또는 출력을 원하는 경우 본인 출력을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