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신청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은 한국가스공사에서 전 국민을 대상으로 동절기 도시가스 사용량 감축을 위해 운영하는 제도로
전년도 사용량보다 7% 이상 절약하면 절감량에 따라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도입니다. 아래에서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참여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캐시백 참여대상

주택난방용, 중앙난방용 도시가스 요금제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난방 목적이 아닌 취사용, 취사전용 요금제 사용자, 전출 세대 등 전년도 사용량 자료가 없는 세대는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도시가스 절약 기간은 2022. 12월 ~ 2023. 3월까지이며 2023년 1월부터 4월 고지서 발행 분이 해당합니다. 전년 동기간 대비 7%이상 절감시 절감율별 차등 지급하며, 절감율이 높을수록 캐쉬백 지급단가가 높아집니다.

절감량 산정 기간은 4월부터 5월까지이며 7% 이상 절감 시 ㎥당 30원, 10% 이상 절감 시에는 50원, 15% 이상에는 70원이 적용됩니다.

캐시백 신청방법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 가입 후 이름, 주민등록번호, 도시가스 회사, 고객식별번호를 입력하고 참여완료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고지서가 없다면 도시가스 누리집에 접속해서 가입자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