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쉬운 곳

대출 승인률이 높고 무직자들에게 유리한 대출 상품을 안내해드립니다. 한도 조회 페이지에서 대출 한도가 나오는지 확인을 하고 금리 비교 후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핀크 대출

핀크는 토스와 비슷하게 통합계좌관리앱으로 이용가능한 대출 상품에는 비상금대출, 생활비대출 등이 있습니다. 서류, 방문 필요없이 1금융권 DGB 대구은행에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 신용 등급 8등급 이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의 최대한도는 300만원이며 생활비대출의 최대한도는 500만원입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경우에 신청 가능합니다. 중금리 대출의 대표주자인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만 20세 이상이면서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대출 신청 후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갑자기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롯데캐피탈 엘론

롯데캐피탈 엘론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최대 대출 한도는 6천만원입니다. 한도는 본인의 신용 평점에 따라 다르게 산정되지만 본인 소유 (부)동산을 증빙한다면 담보 설정 없이 최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7.1%이며 대출 기간은 1년에서 6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다면 신청가능한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한국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초간편소액론은 소액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특별한 조건 없이 신용점수가 낮은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500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소 연 16.99%,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방식은 송금식, 카드식, 송금+카드식의 3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직자인 경우에도 특별한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

인성저축은행의 일반자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또는 법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대출이 많지 않다면 최대한도로 대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매월 분할상환 방식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