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할인방법 총정리

카드 할인

빕스에서는 다양한 카드사와 제휴를 맺어 할인을 해주고 싶습니다. 가장 할인 폭이 큰 카드는 현재까지 CJ ONE 삼성카드와 CJ ONE 신한카드가 있습니다.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1%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CJ 삼성 아이디 카드나 The CJ카드, 신한 레이디 카드 등 20% 할인이 되는 카드들도 많은데, 주로 삼성 카드가 할인 적용되는 카드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이마트 KB카드의 경우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제휴 카드의 경우 때에 따라 바뀔 수 있으니 매장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알아보신 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VIPS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인트 차감 신용카드

BC카드의 TOP 포인트와 삼성카드의 삼성 포인트는 100%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고 , 신한하이포인트 카드의 포인트와 현대카드의 M포인트는 20% 이용 금액을 차감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기아레드멤버스 카드와 블루멤버스 카드도 20%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자세한 할인 횟수, 한도 등의 정보는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

KT 멤버십의 경우 5%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할인을 해주며, VIP할인은 15%까지 할인해줍니다. 할인 전 주문 금액이 20만 원 한도 안인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SK텔레콤 멤버십은 실버 할인이 5% 할인이나 적립으로 적용되며, VIP/골드 할인의 경우 15% 할인 또는 적립이 적용됩니다. 1일 1회 할인 전 식사 금액 20만 원 한도 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OK 캐시백 할인

OK 캐시백 서비스의 경우 빕스 할인받는 방법 중에서도 높은 할인율을 보입니다. 무려 30%까지 할인이 되는데 할인이나 10% 적립 중 선택하시면 되며, 할인을 택할 경우 20%는 포인트로 차감합니다. 사용 시 명의자 본인카드에 한해 사용가능하고 할인 서비스 OK캐쉬백 비밀번호 4자리 확인이 필요하니 결제 전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행사

위에서 설명드린 할인방법 외에도 빕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를 확인해보고 할인 또는 혜택 행사를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VIPS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