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마이카대출

신한 마이카 대출에는 신차, 중고차, 렌터카, 리스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신한 마이카 대출 조건 및 금리를 확인하고 한도를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 마이카대출 조건

신한 마이카대출을 받으려면 우선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직업과 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급여 소득자이거나 1년 이상 사업을 운영 중인 사업 소득자, 연금소득자 등이 그 대상입니다.

신차가 아닌 중고차 구입을 원하는 분들은 대출 실행일 현재 차량 등록일로부터 15년 안쪽인 차량만 가능하고 자동차 판매 업체와 구매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 조건에 부합합니다.

신한 마이카대출 금리 한도

마이카대출 금리는 신차를 기준으로 은행 내부 신용 등급이 1등급이라고 가정하고 원금분할상환에 대출 기간 12개월로 잡았을 때 최고 연 이자 6.16%, 우대금리는 0.080%, 최저는 5.35% 적용됩니다.

우대 금리는 서울시 노후 공해차량 지방자치단체 확인서를 제출할 시 0.5%, 딜러 추천 시 0.1%, 제휴사 감면 0.1%, 3인 이상 다자녀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인 경우 0.1%, 급여 이체 및 마이샵 케어 충족 시 0.1%, 신한 신용카드 0.2% ~ 0.6%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신한 마이카 대출 한도는 연 소득 범위 안에서 정해지나 대체로 신차는 최대 6천만 원까지, 중고차는 4천만 원까지가 한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신한 마이카대출 신청방법

신한 마이카대출 신청 서류는 신차의 경우 매매 계약서와 면허증, 중고차는 매매 계약서와 자동차등록증, 면허증, 폐지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대출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상품 페이지에 들어가 신청을 누르시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