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 쉬운 곳

대출 승인률이 높고 주부들에게 유리한 대출 상품을 안내해드립니다. 먼저 한도 조회 페이지에서 한도가 나오는지 확인을 하고 금리 비교 후에 대출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다올저축은행 주부 자동대출

다올저축은행 주부 자동대출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신분증과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신청 가능한 주부전용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며 대출금리는 연 5.9%~18.8%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만기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SBI저축은행 주부론

SBI저축은행 주부론은 만 22세 이상이고, 배우자가 있는 기혼여성이라면 다른 조건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보다 대출금리가 낮은 점이 특징이며 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10.6% ~ 19.9%입니다. 대출기가은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가능합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OK저축은행 주부OK론

OK저축은행 주부OK론은 주부들이 이용할 수 있는 2금융권 저축은행 대출상품으로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 신용점수가 351점 이상인 분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에도 신청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유진저축은행 스타일론

유진저축은행 스타일론은 기혼여성 및 주부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용점수 560점 이상(NICE 기준) 기혼 여성이라면 스타일론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3.7% ~18.0%이며 대출기간은 60개월 이내입니다. 그리고 유진저축은행의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최대 1%의 우대금리도 적용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

미즈사랑 간편대출

미즈사랑 간편대출은 별다른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는 무서류 주부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가능하며 최저 대출금리는 9.9%, 대출 기간은 12개월 ~ 60개월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 원리금 균등, 원금균등 방식이 있습니다.

한도 금리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