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월드컵 프랑스 호주 중계

카타르 월드컵은 2022년에 개최하는 22번째 FIFA 월드컵으로, 2002년 한일 월드컵에 이어 아시아에서 역대 두 번째로 개최하는 월드컵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경기는 TV 시청 또는 온라인 실시간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디서나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D조 프랑스와 호주 경기는 현지 기준 11월 22일 10시에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시작됩니다.

아래 라이브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서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 네이버스포츠

카타르 월드컵 중계

프랑스 호주 중계는 SBS, KBS, MBC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와 호주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11월 23일 수요일 새벽 4시에 진행됩니다. 시청하고자 하는 채널의 온에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라이브로 월드컵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와 아프리카 TV 중계 홈페이지에서도 프랑스와 호주 경기를 라이브로 볼 수 있으며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영상도 제공됩니다.

월드컵 하이라이트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 동안에 실시간으로 경기를 보지 못했다면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통해서 경기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중계를 놓쳤다면 아래 월드컵 중계 사이트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