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 금리

케이뱅크 신용대출에는 신용대출과 신용대출플러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비교적 낮은 금리와 함께 별다른 실적이 없어도 적용되는 우대조건 등 금리 한도 부분에 있어 유리한 점이 있다 보니 더욱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에서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 금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최저 금리 조회하기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신청 당일에 바로 수령할 수도 있고, 심사 기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금융정보

케이뱅크 신용대출 대상

케이뱅크 신용대출 대상은 재직 6개월 이상 연 환산소득 2천만 원 이상 근로자, 근로건강보험과 연금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및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부동산, 연금소득자, 사업자 등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금리는 현재를 기준으로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각각 연 5.54% ~ 15.00%, 연 7.80% ~ 15.00%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억 원으로 동일하며 신용대출 플러스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신용대출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을 공동인증서 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서류를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를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별도의 신청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케이뱅크 신용대출의 장점이며 다른 시중은행과 달리 구비서류 없는 상태에서도 손쉽게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