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호주 중계 11월 23일 경기 실시간 하이라이트

프랑스 호주 중계가 대한민국 시간으로 11월 23일 수요일 새벽 4시에 진행됩니다. 늦은 시간에 경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실시간 방송을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프랑스와 호주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과 하이라이트 시청 주소를 같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랑스-호주-중계

프랑스 호주 대표팀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프랑스 대표팀은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역시 우승 후보로 지목되고 있으며 지역예선에서 5승 3무를 기록했습니다. 이에 반해 호주는 아시아 최종예선 B조에서 조 3위를 기록했습니다. 프랑스 대표팀과 호주 대표팀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같은 C조에서 조별 리그를 했었는데 호주는 1무 2패를 16강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프랑스 호주 중계

23일 새벽 4시에 시작하는 프랑스 호주 중계는 SBS, KBS, MBC를 포함해서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 TV 등에서 해설을 들으며 볼 수 있습니다. 하단 실시간 월드컵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서 프랑스와 호주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프랑스 호주 중계 라이브

호주-대표팀

프랑스와 호주 두 팀의 FIFA 랭킹은 프랑스가 4위, 호주가 38위로 전력 차이가 나기 때문에 프랑스의 승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호주 대표팀에는 아이딘 흐루스티치, 잭슨 어바인, 애런 무이, 베일리 라이트, 매튜 라이언 등의 유럽 리그 선수가 있지만 프랑스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호주는 이번에 D조 경기를 모두 같은 곳에서 진행하는 이점이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좋은 컨디션으로 프랑스전을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호주 대표팀의 핵심 선수는 왼발을 잘 사용하는 흐루스티치가 있습니다. 프랑스를 상대로 단단하게 골망을 지키면서 중거리 슈팅 기회를 노리거나 프리킥 찬스를 잘 활용해야 이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랑스-대표팀

하지만 현실적으로 프랑스를 이기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프랑스는 지난 러시아 월드컵보다 좋은 공격진이 준비되어 있으며 후방을 지켜줄 수비와 골키퍼도 단단해서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팀으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전방 스트라이커 벤제마를 포함해서 킬리안 음바페, 올리비에 지루, 앙투안 그리즈만, 우스만 덤벨레 등의 화려한 공격을 경기 내내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프랑스 월드컵 선수명단

  • GK = 알퐁스 아레올라(웨스트햄), 위고 요리스(토트넘), 스테브 망망다(스타드 렌)
  • DF = 루카스 에르난데스, 뱅자맹 파바르, 다요 우파메카노(이상 바이에른 뮌헨), 테오 에르난데스(AC 밀란), 프레스넬 킴펨베(파리 생제르맹), 이브라히마 코나테(리버풀), 쥘 쿤테(바르셀로나), 윌리엄 살리바(아스널), 라파엘 바란(멘체스터 유나이티드)
  • MF =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오렐리앙 추아메니(이상 레알 마드리드), 유수프 포파나(AS 모나코), 마테오 귀엥두지, 조르당 베레투(이상 올랭피크 마르세유), 아드리앵 라비오(유벤투스)
  • FW = 카림 벤제마(레알 마드리드), 킹슬리 코망(바이에른 뮌헨), 우스만 뎀벨레(바르셀로나), 올리비에 지루(AC 밀란), 앙투안 그리에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 크리스토퍼 은쿤쿠(라이프치히)

호주 월드컵 선수명단

  • GK = 매튜 라이언(FC 코펜하겐), 앤드류 레드메인(시드니 FC), 대니 부코비치(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 DF = 밀로시 데게네크(콜럼버스 크루), 너새니얼 앳킨슨(하트 오브 미들로시언 FC), 카이 롤스(하트 오브 미들로시언 FC), 프란 카라치치(브레시아 칼초), 베일리 라이트(선덜랜드 AFC), 아지즈 베히치(던디 유나이티드 FC), 해리 수타(스토크 시티 FC), 토머스 뎅(알비렉스 니가타), 조엘 킹(오덴세 BK)
  • MF = 아이딘 흐루스티치(엘라스 베로나 FC), 애런 무이(셀틱 FC), 라일리 맥그리(미들즈브러 FC), 캐머런 데블린(하트 오브 미들로시언 FC), 잭슨 어바인(FC 장크트 파울리), 키아누 바쿠스(세인트 미렌 FC)
  • FW = 마틴 보일(히버니언 FC), 매튜 레키(멜버른 시티 FC), 제이미 맥클라렌(멜버른 시티 FC), 아워 마빌(카디스 CF), 미첼 듀크(파지아노 오카야마), 가랑 쿠올(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크레이그 굿윈(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제이슨 커밍스(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프랑스 호주 D조 일정

프랑스 호주 중계가 끝나면 프랑스는 11월 27일 덴마크와, 호주는 11월 26일 튀니지와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경기 일정(한국 기준)경기 중계
11월 22일 22:00덴마크 vs 튀니지
11월 23일 04:00프랑스 vs 호주
11월 26일 19:00튀니지 vs 호주
11월 27일 01:00프랑스 vs 덴마크
12월 01일 00:00호주 vs 덴마크
12월 01일 00:00튀니지 vs 프랑스

프랑스 호주 하이라이트

프랑스와 호주는 새벽 늦은 시간에 경기를 하기 때문에 라이브로 보지 못하더라도 하이라이트 영상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FIFA 홈페이지에 접속해서도 볼 수 있고 위에서 안내해드린 실시간 중계 홈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타르 월드컵 D조 경기 프랑스 호주 중계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본문에서 소개해드린 실시간 중계 사이트와 하이라이트 주소에서 프랑스와 호주 경기를 온라인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