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A조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무료 11.21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은 카타르와 에콰도로의 경기로 시작이 됩니다. 카타르 에콰도르 경기는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 알 베이트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데 한국에서도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는 지상파 채널을 이용하거나 월드컵 중계 사이트에서 접속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A조 중계 일정과 함께 카타르 월드컵 A조 조별 리그 첫 번째 경기인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정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카타르-에콰도르

A조 중계 일정

카타르와 에콰도르 중계가 끝나면 A조는 11월 22일 한국 시간 기준으로 새벽 1시에 세네갈과 네덜란드가 알 쑤마마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진행합니다.

경기 시간(한국 기준)경기 중계경기 장소
11월 21일 01:00카타르 vs 에콰도르알베이트 경기장
11월 22일 01:00세네갈 vs 네덜란드알 쑤마마 스타디움
11월 25일 22:00카타르 vs 세네갈알 쑤마마 스타디움
11월 26일 01:00네덜란드 vs 에콰도르칼리파 국제경기장
11월 30일 00:00네덜란드 vs 카타르알베이트 경기장
11월 30일 00:00에콰도르 vs 세네갈칼리파 국제경기장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은 SBS, KBS, MBC 채널을 통해서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를 온라인으로 보기 위해서는 SBS, KBS, MBC 온에어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월드컵 중계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하이라이트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시간이 한국 시간으로 새벽 1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축구 중계 방송을 챙겨 보실 것으로 예상되지만, 만약 중계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경우에는 아래에서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카타르 에콰도르 대표팀

카타르-에콰도르-중계

카타르는 에콰도르를 상대로 개최국의 이점을 바탕으로 좋은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카타르는 에콰도를 상대로 대표팀에 사드 알 시브가 골문을 지키고, 로로, 호만 아메드가 양 측면, 바삼 알 라위, 타렉 살만, 압델카림 하산이 중앙 수비를 맡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원은 압둘라지즈 하템, 카림 부디아프, 하산 알 하이도스, 그리고 아크람 아피프, 알모에즈 알리가 출전할 예정입니다. 특히 하산 알 하이도스 선수는 A매치 최다 출전 선수로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했는데 에콰도르전에서도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타르-에콰도르-중계

에콰도르는 카타르를 상대로 4-3-1-2 포지션으로 도밍게즈, 에스투피난, 인카피에, 토레스, 프레시아도, 카이세도, 멘데즈, 그루에조, 이바라, 발렌시아, 에스트라다 선수가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콰도르에서는 A매치 최다골을 기록하고 대표 공격수익 에네르 발렌시아 선수와 함께 지역 예선에서 6골을 기록한 미카엘 에스트라다 선수를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카타르 최종 명단

  • 골키퍼 : 메샬 바르샴, 사드 알시브, 유세프 하산
  • 수비수 : 페드루 미겔, 타렉 살만, 압델카림 하산, 부알렘 쿠키, 무사브 케데르, 바삼 알라위, 호맘 아메드, 자셈 가베르
  • 미드필더 : 모하메드 와드, 알리 아사달라, 살렘 알하즈리, 무스타파 메샬, 아심 마디보, 카림 부디아프, 압델라흐만 무스타파, 압둘라지즈 하템
  • 포워드 : 아크람 아피프, 하산 알하이도스, 알모에즈 알리, 이스마일 모하메드, 모하메드 문타리, 아메드 알라에딘, 나이프 알하드라미, 칼리드 무니르

에콰도르 최종 명단

  • 골키퍼 = 모이세스 라미레즈(인디펜디엔테 델바예), 알렉산더 도밍게스(키토), 에르난 갈린데스(아우카스)
  • 수비수 = 피에로 인카피에(레버쿠젠), 로베르트 아르볼레다(상파울루), 페르비스 에스투피난(브라이턴), 앙헬로 프레시아도(헹크), 잭슨 포로소(트루아), 사피에르 아리에가(시애틀), 디에고 팔라시오스(LAFC), 펠릭스 토레스(산토스 라구나), 윌리엄 파초(앤트워프)
  • 미드필더 = 카를로스 그루에소(아우크스부르크), 호세 시푸엔테스, 제그손 멘데스(이상 LAFC), 모이세스 카이세도, 제레미 사르미엔토(이상 브라이턴), 알란 프랑코(타예레스), 앙헬 메나(레온), 아이르톤 프레시아도(산토스), 곤살로 플라타(바야돌리드), 로마리오 이바라(파추카)
  • 공격수 = 조르카에프 리아스코(뉴웰스 올드 보이스), 엔네르 발렌시아(페네르바체), 케빈 로드리게스(임바부라), 미카엘 에스트라다(크루스 아술)

자주 묻는 질문

Q : 카타르 에콰도르 최근 역대 전적이 어떻게 되나요? A : 카타르 에콰도르 최근 맞대결은 2018년 10월 12일 친선경기에서 4:3으로 카타르가 승리하였으며 역대 전적은 3전 1승 1무 1패 백중세입니다.

Q : 카타르의 16강 진출 가능성은 높은가요? A : 카타르는 이번 2022년 월드컵 개최국이지만 현실적으로 16강 진출 가능성은 낮습니다.

이상으로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 리그 A조 일정과 함께 모두가 주목하는 개막전 경기인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