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 집 시즌2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시즌 1에 이어 배우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가 출연하며, 이원종, 박명훈, 김성오, 김지훈, 장윤주, 이주빈, 이현우, 이규호, 임지연 등 화려한 라인업이 추가됐습니다.

종이의 집2는 청소년 관람불가며, 장르는 범죄·스릴러다. 총 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7화 : 우진이 작전을 변경한다. 인질 강도극의 진짜 이유를 알아냈기 때문인데. 김상만은 대담한 약속을 내걸며 강도들을 회유한다.

8화 : 인질들은 탈출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박철우는 외부 지원을 요청한다. 조폐국을 혼자 먼저 빠져나가려던 조영민의 시도는 역풍을 맞는다.

9화 : 강도 한 명을 취조하는 경찰. 상만은 인질 협상 주도권을 가져가겠다고 나선다. 한편, 어린아이를 안전하게 구출하기 위한 작전이 개시되는데.

10화 : 인질에게 돈과 자유 중 선택할 기회를 주는 강도들. 아들이 사랑에 빠진 사실을 알게 된 모스크바는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다.

11화 : 위급한 의료 상황이 발생해 강도들이 초조해하는 가운데, 작전 완수 시한이 앞당겨진다. 우진은 교수를 인근 병원으로 유인해 낸다.

12화 : 조폐국 밖으로 돈을 옮길 준비를 하는 강도들. 바로 그때 경찰이 그들을 포위하고. 거센 반대 시위에 부딪힌 상만은 강경한 태도를 취한다.